상품후기
상판도 튼튼하고 움직임도 부드럽고 너무 좋네요. 흔들림...
네이버페이 구매자
2026.01.30 23:44:03
조회수 119
상판도 튼튼하고 움직임도 부드럽고 너무 좋네요. 흔들림도 없어서 모니터암 달기도 좋아요.
총 댓글 0
별점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




